“윤서령, ‘미스트롯 3’ 역전 드라마! 1표 차 극적 승리로 4라운드 진출”

By 김 소율

미스트롯 윤서령
미스트롯3 미스김 윤서령 /TV조선캡쳐
미스트롯3 5회선공개 ★오늘 밤 10시★ 패자부활로 살아온 윤서령을 얕잡아 본 미스김의 실력은 TV조선조이 TVCHOSUNJOY 0 37 screenshot
미스트롯3 미스김 윤서령 /TV조선캡쳐

TV조선의 빛나는 트로트 경연, ‘미스트롯 3‘의 무대가 어제 저녁 또 한 번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의 새로운 별을 찾는 3라운드 데스매치가 펼쳐졌는데요, 가장 주목을 끈 것은 바로 윤서령과 미스김의 대결이었습니다.

대결의 포문을 연 것은 미스김이었습니다. 해남의 농부이자 직장부 대표로 나선 그녀는 이태호의 ‘미스고’를 열정적으로 소화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하지만 이어진 윤서령의 무대는 한층 더 강력한 매력으로 무장했습니다. 정다정의 ‘하늬바람’을 선곡한 그녀는 안정적인 가창력과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죠.

image 11
미스트롯3 미스김 /TV조선캡쳐
미스트롯3 5회선공개 ★오늘 밤 10시★ 패자부활로 살아온 윤서령을 얕잡아 본 미스김의 실력은 TV조선조이 TVCHOSUNJOY 0 34 screenshot
미스트롯3 윤서령 /TV조선캡쳐

결국, 이번 대결은 윤서령이 1표 차이로 승리하는 극적인 결과로 막을 내렸습니다. 패자 부활전을 거쳐 온 그녀의 이번 승리는 더욱 감동적인 요소를 더했고, 방송 후에도 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았습니다.

‘미스트롯 3’는 매주 목요일 밤, TV조선을 통해 방송되며, 여기서는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새로운 스타를 발굴합니다. 윤서령과 미스김의 대결은 그중에서도 빛나는 순간으로, 트로트의 무한한 매력과 긴장감 넘치는 경연의 진수를 여실히 보여주었습니다. 다음 주에는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강경준 상간녀 A씨에게 “사랑해” 상간녀 A씨의 신상공개?

댓글 남기기